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조덕배 오늘 대전날씨 감성충만한 가을비

비가 옵니다.

경비아저씨는 빗속에서 낙엽을 쓸어담고 있습니다.

 

매일 계속된 낙엽과의 전쟁도, 이번비로 많이 소강될듯 합니다.

아마도 많이 떨어지겠죠.

오늘날씨 대전날씨는 비소식과 함께 바람까지.

이 바람이 붉게 물든 낙엽을 땅에 뿌리겠죠.

 

아침부터 감성이 쏟아집니다.

주체할수 없는 노래 가락 하나를 들어야만 할듯한.

 

그래야 될것 같은 오늘 절기는 입동입니다.

겨울에 한발 더 다가선 날.

 

 

쓸쓸하던 그 골목을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조덕배 씨가 부르고 아이유 리메이크 한곡.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조덕배 오늘 대전날씨 감성충만한 가을비

 

내리는 비에 입가에 중얼중얼 하게 됩니다.

청아하고 세련된, 감성을 절제한 노래.

 

 

철없었던 지난날의 아름답던 그밤들.

어쩌면 그런 나의 옛날도 다시 그려 봅니다.

 

철없던 시절.

그리고 지난날에 대한 소회.

감성을 어느 정도 선에서 절제할까 고민해야 합니다.

 

 

뜬금없는 영상 하나를 올려봅니다.

서울에서 살기 싫다고 시골로 내려간 도라에몽.

 

서울쥐와 시골쥐가 아닌 그냥 서울이 싫은 도라에몽.

어쩌면 이런 날은 시골 툇마루가 그립기도 합니다.

 

도라에몽 그냥 서울이 싫은 유튜브 영상보기 <<

 

사랑한단 말못하고 애태우던 그날들을..

아이유 노래소리는 정말 청아합니다.

 

 

비온뒤 햇살 속에 차한잔.

어쩌면 오늘날씨 대전날씨는 내일까지 비가 올듯 합니다.

 

비온뒤에는 겨울에 더 성큼 다가서겠죠.

 

나의 옛날이야기 들으면서 오늘은 마음껏 감성을 열어봅니다.

감성이 충만한 날.

 

 

오늘밤은 웬지 코인노래방이라도 한번.

조용히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들어보고 싶은 날.

 

수줍어서 말못했나, 내가 싫어 말 안했나.

지금도 난 알수 없어요.

 

유튜브 라도 노래 한번 들어봐야 겠습니다.

 

 

또 한해가 지나갑니다.

나의 지나간 1년.

그것은 또 무슨 의미를 지녔을까?

 

아이유 조덕배 나의 옛날이야기 들으면서,

잠시 생각에 잠겨봅니다.

 

세월아~

 

2018/10/25 - [돈이야기] - 카카오노조 탄생 카카오주가 곤두박질 해결좀 해주었으면 좋겠네

2018/10/31 - [생활정보/TV 방송 영화] - 이용 잊혀진계절 10월의마지막밤 아이유 노래 듣고싶어지네

2018/10/17 - [IT블로그팁] -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크롬확장프로그램 디테일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