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팁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제작 퀄리티 보다는 감성과 사실에 접근

대면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

그것은 화려함 보다는 사실적 접근이 중요합니다.

 

요즘은  웹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상세페이지제작은 길게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바쁜 세상이죠.

 

정확한 부분은 결국 상품에 대한 이해.

그리고 그것에 대한 부연설명이 중요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어떤 페이지 들어가면 뭐가 뭔지 모르는 부분.

결국 핵심을 파고들지 못해서 그냥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슈퍼푸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저희는 상세페이지가 많습니다.

한가지 제품에 대해서도 환, 분말, 원액, 원물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죠.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제작 퀄리티 보다는 감성과 사실에 접근

 

옥션 2.0 에서는 불필요한 부분들에 대한 고객 접근을 쉽게 하려는듯 합니다.

그래서 추가구성에 대한 부분을 확 줄인듯 합니다.

 

 

어쩌면 상품을 비교하고, 바로 제품에 대한 이해, 그리고 실물사진.

그것을 기반으로 하여 접근성이 빨라야 좋은 상세페이지 제작 이라고 할수 있죠.

 

원하는 부분을 돌리고 돌려서 고객접근도를 떨어뜨리는 것.

머무는 시간을 잡아놓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손실율도 큽니다.

 

 

하나의 상세페이지제작 부분은 활용도가 높습니다.

홈페이지 부터 시작하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인터파크 등 다양한 활용.

 

어쩌면 투자대비 이용할수 있는 부분은 정말 많죠.

그럼 얼마정도의 가치가 있을까?

 

보편적으로 5만원에서 10만원으로 책정합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부분을 위탁할 필요는 없습니다.

섬세한 감성적인 부분으로 접근해도 좋을듯 합니다.

 

실물의 사진, 그리고 상품에 대한 사실적 접근이 오히려 더 좋은 효과를 낼수도 있습니다.

군더더기 라는 말이 있죠.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만 챙겨넣으면 될듯 합니다.

너무 과한 표현은 오히려 식약처 등에 의해 제재를 받을수 있으니까요.

 

 

효능 효과는 절대 안되기 때문에 사실적 표현이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제작 부분은 어쩌면 스마트폰으로 표현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이 좋아져서 웹 구현에는 무리가 없으니까요.

상세페이지제작 너무 화려함과 뽀샵이 아닌 사실적 부분으로 접근하는 것이 매출에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때론 간결하게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챙기는 것도 좋겠죠.

 

2018/11/20 - [슈퍼푸드이야기/슈퍼푸드분말류] - 볶은귀리가루 효능 변비 식사대용 슈퍼푸드파는곳

2018/11/23 - [슈퍼푸드이야기/슈퍼푸드원물] - 당뇨에좋은음식 연자육효능 합병증을 고려한 꼭 챙겨야할것

2018/11/26 - [생활정보] - 숙취해소에 좋은음식 건강식품 연말연시 술자리 간건강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