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story

나의 역사를 강연하라 집사부일체 설민석 럭셔리하우스 공개

군더더기가 없었다.

정말 호텔에 딱 들어갔을때의 그모습 그대로 집을 꾸몄다.

 

사람의 특성은 집을 공개했을때 알게 된다.

물론 방송이 촬영되니까 이런저런 꾸밈은 있을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치웠던 집도 그 사람의 성격이나 품성이 나온다.

 

럭셔리하우스 설민석의 집.

그것은 여러가지 불필요함을 모두 없앤 절제미가 보였다.

 

호텔에 막 들어갔을때 필요한 물품은 다 있지만 깔끔함.

그런 삶을 살아가고 있었다.

 

 

뭐 이정도 스타일이라면 럭셔리 하우스 이지 않을까?

최대한 설민석 집을 닮은 부분을 찾아내려고 무료이미지사이트 둘러보았다.

 

나의 역사를 강연하라 집사부일체 설민석 럭셔리하우스 공개

 

욕실은 대박이었다.

수건 하나하나 개어 놓은 것이 호텔을 연상하게 했다.

 

 

누구도 흉내내기 어려운 부분.

그러면서 한번 생각해 본다.

 

행복하십니까?

 

역시 양세형은 달랐다.

내가 궁금해 하는 부분을 바로 물어봤다.

행복하냐고?

행복하다고 했다.

 

 

다음주 예고가 대박이다.

길거리 강연을 제시한 것이다.

 

설민석 2세.

네명의 집사부일체 출연진이 즉석으로 길거리에서 강연을 하는 것이다.

다음주 집사부일체 기대된다.

 

역사를 재미있게 풀어내는 설민석.

그것은 역사를 정말 사랑하고, 자료들을 모아서 재미나게 풀어주기 때문일 것이다.

 

 

설민석 럭셔리하우스에 이어 살뺀 이유와 체중계가 곳곳에 있는 이유도 설명했다.

과거 체중이 100킬로 이상이 나갔다고 한다.

 

그때부터 살빼기에 성공하고 30킬로 이상 뺀 체중을 지금도 유지한다고 한다.

그러고보니 전에 어느 프로그램에선가 이 부분이 방송된적이 있다.

 

먹을것에 대한 갈망.

그것을 참는 것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

 

럭셔리 하우스의 품격과 먹고 싶은 것에 대한 절제.

그것이 지금의 설민석을 만들어 내지 않았을까?

 

하고 싶은 것을 참으면서 사는 생활.

과연 행복할까?

 

 

나의 삶도 되돌아 보게 된다.

나는 하고 싶은것, 먹고싶은것 ( 술, 담배, 커피 ) 다 먹어가면서 산다.

 

뽈록 튀어나온 배.

그리고 어지럽힌 내 방.

 

적당한 절제와 생활습관에 대한 생각.

럭셔리하우스 설민석 집은 솔직히 부럽다.

 

하지만 매일 나는 그 집을 그렇게 유지하기는 어려울듯 하다.

사람마다 사는 방향은 다르니까.

 

어쩌면 나에게 그런 삶을 강요받는다면 스트레스로 지쳐 죽을 것이다.

누구나 자신이 추구하는 부분에 행복을 찾아야 겠지.

 

2018/06/13 - [IT블로그팁] - 동영상편집프로그램 모바비 유튜브동영상만들기 요것이 딱이네요

2018/06/11 - [블로그story] - 사람들의 관심사 네이버 데이터랩 슈퍼푸드 보이차 관심

2018/06/08 - [블로그story] - 페이스북친구 5000명 접속자수 늘리는데 1등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