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전산불 대정동 에서 대전불 났어요

조금은 안전한 도시죠.

물난리도 없고, 홍수피해도 없고.

그래서 살기 좋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문자가 띵똥.

'대전 유성에 산불'


유성 살고 있는 동생이 먼저 떠오르더군요.

유성과는 거리가 좀 있는 대정동에서 산불이 났다고 합니다.


대정동은 서구 관저동과 가까운 부분이죠.

전에 관저동 체육관에서 큰불이 났었는데.


여하튼 불이 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진화 부분은 정확히 전달이 안되고 있네요.



여러가지 정보를 수집해 봅니다.

일단 홈플러스 부근인줄 알았는데 산이라고 합니다.


대전산불 대정동 인근 불났어요


대정동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잘 모르는 분도 많죠.

관저동 옆에 진잠이고 그 옆이 대정동 입니다.



대전교도소가 인근에 있고요.

아파트 앞쪽으로 홈플러스가 있습니다.


주변은 버스 종점이 있고, 화물 택배 회사가 크게 있습니다.

정확한 화재 위치는 잘 모르겠네요



현재 헬기를 투입해서 진화중이라고 합니다.

헬기 4대에 백60명 정도가 투입되었다고 하니 조금 크게 불 났는가 봅니다.



바람이 약간 있어서 어느부분으로 튈지..


아~~ 잠깐 글쓰는 순간 대략적인 위치가 나왔네요.

대정동 목원대 뒤쪽이라고 합니다.


오후 1시 40분경 화재가 발생했고요.



대정동 목원대 쪽이라고 하는 것으로 보아서 목원대에서 뒷쪽의 야산 같아 보입니다.

대정동 쪽의 산 하나 있는데..

모쪼록 빠른 진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